펌을 했습니다! (인혜원장) 마곡역 미용실: 여망헤어에서

 마음 놓고 여행할 수 있는 시국도 아니고, 아무 일도 없을 때는 집안에 틀어박히기 일쑤인 요즘.

환기를 시키기 위해 파마를 하기로 했다!역시 기분전환에는 숍이 아닐까…

이번에 방문한 곳은 마곡역 근처에 위치한 미용실 요망헤어라는 곳이다!(매일 10:00 – 20:00 공휴일 당일 휴무)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4로 18 마곡 그랜트윈타워 B동 211,212호

저 같은 유명한 길치도 찾아오기 쉬울 정도로 마곡역에서 아주 가까웠던 여망헤어!

마곡역 근처에 위치한 여만헤어는 3명의 여성원장이 운영하는 작은 미용실이다 🙂
유명한 프랜차이즈 샵보다 이런 개인 샵을 선호하는 나는 이렇게 아늑한 느낌과 동시에 시술하는 고객 수가 너무 적은 것을 선호한다!
가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

펌을 새로 하기 전 내 머리 상태!

펌을 한지 오래되어서 모발 끝에 남은 약간의 컬 빼고는 거의 생머리에 가까운 상태였다!(염색도 매우 급해보이는)

펌 디자인과 방법 등을 정하기 위해 원장님께서 모발 타입을 꼼꼼하게 체크해주신

3명의 원장님 중 저는 인혜원장님께 케어를 받았는데 건조한 상태인 모발, 샴푸 후 젖은 상태에서의 모발상태를 아주 꼼꼼하게 확인했어…!
저의 모발상태는 아주아주 건조한 상태..! 그런데도 머리가 튼튼한 편이라 신기하다고 말씀하셨다(평소 손상이 너무 심해서 미용실에서 이 상태면 항상 펌이 안나오는 것 같은데 막상 펌을 하면 완전 잘 나오는 스타일임..)
인혜원장이 판단하기에는 모발에 수분이 너무 없고 곱슬기도 꽤 있어서 컬이 너무 강한 펌보다는 루즈하게 떨어지는 컬이 좋다고들 합니다!
그리고 저는 곱슬머리 때문에 펌할 때 항상 생각 없이 + 당연하게 뿌리는 매직으로 빽빽하게 그었는데 인혜원장님이 제 머리 모양 여기저기 만져보고 뒷머리는 굉장히 통통한 편인데 옆머리가 비교적 납작한 편이라 뿌리쪽을 매직으로 너무 많이 길러버리면 볼륨이 없어지고 옆부분은 머리 모양에 맞게 옆부분은 머리 바깥부분만 펴지고 쫙 펴져서 볼륨감 있게 펴지고 옆부분은 머리 바깥부분은 머리 바깥부분만 펴지고 옆부분은 잘 펴지고 옆부분만 펴지고 옆부분은 잘 펴지고 옆부분은 머리 바깥부분은 잘 펴지고 옆부분만 펴지고 옆부분만 펴지고 옆부분은 잘 펴지고 옆부분
파마를 하면서 한번도 내 머리모양까지 신경써준적이 없어서 정말 섬세하다고 느꼈어.. 아니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마곡역에 이렇게 세심한 미용실이 있었다니..

그렇게 정중했던 상담을 마치고 인혜원장님께서 클리닉을 먼저 찾아주셨다 🙂

모발이 너무 건조해서 클리닉이 불가피한 상태 웃음,

이것도 처음 해보는 거야 근데.. 본격적인 파마를 진행하기 전에 컬이 나오는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서 테스트용으로 감아놓은 로드라고 했다! (왜 이런건 어디에도 해 주지 않았어요?)카)

클리닉과 컬링테스트의 푸드디어펌을 하고~~~~>_<

제가 가져간 사진 속 머리는 디지털 펌 한 것 같은데 제 머리는 비교적 높은 온도를 주면서도 빨리 끝나는 셋팅 파마가 더 잘 맞는다고 하니 원장님이 권하는 대로 하기로!

시간이 꽤 지나서 중화를 시작했어!wwwwwwwwwwwwwwwww 이때서야 끝났구나파마 너무 기대되요…

펌완료후! 푸석푸석시스기즈, 적당한컬+루즈하고 무게감있는 느낌이라 너무 맘에들었어:)

집에 와서도 너무 맘에 드는 컬 >_<

인혜원장님이 펌직후에 머리감았을때는 컬이 구겨져보이는데 말리면서 점점 루즈해진다고 하셨는데 정말 이친구도 너무잘어울린다고 다들 난리!
크리닉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펌 후에 머릿결이 상한 느낌도 전혀 없고 컬 정도도 딱 제가 생각한 자연스러운 느낌이었어
그리고 원장님이..너무 밝고 친절해서 받는 내내 기분도 좋았어!
(t.m.i)그.리.고.내가 평소에 미용실에 가면 싫었던 것ㅠㅠ고객도 너무 많고,직원도 너무 많아서 안절부절못하고,디자이너들이 고객에게 정성스럽게 신경을 쓰지 못하고 약품을 도포하거나.샴푸를 하거나…드라이를 하거나 등을 스태프에게 부탁하는 게 개인적으로는 진담. 싫었다.
물론 스태프분들도 고객님의 모발을 많이 만져봐야 실력이 늘 수 있는 사연도 있겠지만 ㅠㅠ…고객님 입장에서는 이렇게까지 스태프가 내 머리를 만진다면 왜 내가 그 디자이너의 시술 기준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가 하는 생각도 들고 진짜 심한 부분은 머리를 다듬는 동안 스태프도 머리가 달라진다.얘가 내 머리 했어 그애가 내머리를 했다….디자이너는 첫 상담때와 마지막 드라이를 제외하고 전혀 보이지 않는 경우……..
아무튼 이런게 정말 싫지만 마곡역 미용실 요망헤어는 마침 원장님 셋이서 운영하는 곳이라 원장님들 외에 누가 대리시술을 해줄 위험도 없어서 불안함이 없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모두 유쾌하고 분위기도 좋았어>_<
마곡역에서 미용실을 찾으시는 분입니다.망헤어, 완전 세다! 츄!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로 직접 체험한 후 정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