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셋을 모두 갖춘 무선 이어폰 파워 비트 프로닥터 드레 높음ㅠㅠㅠㅠㅠㅠㅠㅠ

 

학창시절부터 저의 로망이었던 닥터 드레 헤드폰! 제가 평소에 좋아하던 가수가 이 브랜드를 애용하다가 항상 나중에 어른이 되면 저도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는데 현실적으로 쉽지 않았나요? ュ#파워 비트 프로를 너무 좋아한다고 들어서 가격으로 따지면 너무 비싸서 이건 반강제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닥터 드레처럼 성능도 좋고 좀 저렴한 제품을 찾자는 일념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알아본 #블루투스 is 에셋은 고원의 CK11이라는 제품입니다.이미 가성으로 이어폰을 끼고 있는 이 제품을 만났네요.제 옷장을 열었는데 블랙밖에 없는 거예요뭐든지 무난하고 차분한게 좋아서 블랙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의 블랙 색상만 파네요.

색깔은 뭐가 그리 중요하나 싶기도 하지만, 저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무광이랑 같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어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처음 갖는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 영상도 나름 찍어봤어요.(?) 긴장하셨는지 조금 더듬거리는 손동작 이해해주세요.~

간단한 상자 구성품은 제품 E칩 설명서 케이블선처럼 들어 있습니다.배터리 케이스가 보잘것없지만 계속 보다보니 매력있는것 같고 용 파워 비트 프로를 너무 비싸서 사지 못했는데 그에 못지않은 성능을 소개합니다.

음악 재생 11시간, 음악 재생 연속 11시간 가능합니다보통 블루투스 이어셋을 찾아보면 3-4시간이 최대인데, 거원은 그 3배에 달하는 11시간이에요.정말 대단하잖아요

저는 음악 듣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드라마 보는 것도 좋아해서 보통은 앉은 자리에서 휴대전화로 미드 시즌 1을 처음부터 볼 수 있거든요.거의 한 7~8시간 듣는 것 같은데 보면서 배터리가 나간 적은 없어요보고 충전 케이스에 넣고 충전하면 바로 충전할 수 있으니까 그것도 되게 편하고 좋아요.

육안으로 확인하는 배터리 이렇게 케이스 내부에 얼마나 남았는지가 표시되므로 약 50% 이하로 떨어졌다 싶으면 충전 잭으로 충전합니다.음, 보통 한 달에 한 번? 정도 충전을 한 것 같아요.

생각해보니 정말 충전한 횟수가 기억이 가물가물할 정도군요.저는 익숙해져야 하는데 만약 다른 제품으로 갈아 탔는데 이런 편리한 기능이 없다면 너무 불편해서 못 쓸 것 같습니다.

음질도 파워 비트 프로만큼?파워풀하고 균형잡힌 음질로 유명한 닥터 드레와 코원 CK11을 비교해 보면 어떨까요?

코원은 옛날부터 음질로 유명한 회사인거 여러분 다 아실거에요.후기를 봐도 음질에 대한 호평이 많습니다.저도 그 중 한 명입니다.음악 들으시면서 두 사운드가 다이내믹하게 나올 겁니다.

물론 개인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파워비트 프로 못지않게 평균 이상으로 좋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짧지만 영상으로 찍어봤으니까 참고하실 분 확인해주세요.

땀과 물에 강한 생활 방수 파워 비트 프로는 스포츠 이어폰으로 유명합니다.그래서 생활방수기능에 있어서 높은 품질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코원도 생활 방수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IPX5라고 하는 등급은 높은 것입니다.

저는 운동을 별로 하지 않는데 여름에 땀을 흘려 제품에 들어가거나 켜져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안심하고 듣고 있습니다.~여름에는 전자제품이 습기에 약해서 망가지는 일도 있지만, 그런 일도 없을 것 같아서 정말 좋아합니다.

비교하면…? 그래서 결론적으로 두 배 이상 차이가 나는 두 제품 중 추천할 만한 곳이 바로 코원입니다.브랜드 네이밍을 배제하고 성능만 생각한다면 거원블루투스 이어세트는 누구에게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나중에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잃어버리거나 고장이 나도 다시 살 겁니다.그만큼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음질에 대한 얘기를 더해서 나누고 싶어서 감상을 가져왔습니다.저음부터 고음까지 예쁘게 잘 들린다는 평이 아주 많았어요.”저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구나 싶어 내심 뿌듯했죠. (웃음)

처음 사는 블루투스 이어폰인데 득템에 성공해서 너무 기분이 좋아요.비싼 제품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이 제품은 어떨까요?